반응형

요새 아침에 식스센스 마지막회에 나왔던
오트밀닭죽을 만들어 먹고 있어요.

헬스 트레이너가 자신이 체중감량할때
먹었던 음식이라고 만들었는데
엄청 간단하더라구요.
근데 식스센스 멤버들이 엄청 맛있다 하면서
먹길래 저도 한번 도전해봤다가
맛있고 간편해서 즐겨 먹고 있답니다.

재료: 오트밀, 닭가슴살, 물, 대파,
청양고추, 소금


재료는 요게 전부에요.
만드는 시간도 딱 5분!!ㅋㅋㅋㅋ
오늘 아침 먹은 오트밀닭죽 만들어볼까요~


일단 제가 사용한 오트밀은
포스트에서 나온 화이버 오트밀입니다.
한포씩 1인분 포장이 되어있어서
아주 간편했어요!


일단 그릇에 오트밀을 붓습니다.
한 봉지에 저정도 되는 양이 들어있어요.
먹어보니 약간의 포만감이 생기는 정도??


그릇에 냉장고에 잠자고 있던
닭가슴살을 쭉쭉 찢어서 넣습니다.
그 위에 대파랑 청양고추 약간 썰어 넣어주었어요.
그리고 소금으로 간을 해주었답니다.
저는 약간 짭짜롬한걸 좋아서 소금을 더 넣었지만,
닭가슴살에 이미 양념이 되어있는걸 사용한다면
생략하셔도 될 듯 해요.


요기에 물을 붓고
전자렌지 3분 돌리면 완성!!
ㅋㅋㅋㅋㅋㅋㅋ
뭐 요리랄 것도 없지만
드셔보면 깜짝 놀라실 거에요!
정말 닭죽 같은 맛이 나거든요ㅋㅋㅋㅋ

바쁜 아침에 간단하게,
영양까지 챙길 수 있는
오트밀닭죽 한번 만들어보세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