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늘은 휴일!
일찍 일어나서 간만에 남편 아침도 챙겨주고
해독주스도 갈아마시고
알찬 하루를 보냈답니다 ㅋㅋ

이제 먹는거에 신경을 좀 쓰자!
라고 남편이랑 상의한 끝에
아침은 식스센스에서 나온 오트밀 닭가슴살 죽,
점심은 프리하게 먹고싶은거,
저녁은 샐러드!
요렇게 식단 관리 하기로 했어요.

아침에 오트밀 닭가슴살 죽 해먹었는데,
간단하고 맛도 있고
아침에 딱이더라구요!
나중에 만드는 법은 포스팅 해볼게요.

그래서 어쨌든 오늘 저녁에 집 근처 샐러드집을
찾아 산책을 나섰답니다 ㅋㅋ
찾게된 곳은 바로 유성에 있는

샐러디!!!



요기 메뉴판입니다 ㅋㅋ
갔는데 가게 안에 한자리 빼고 다 차있더라구요.
역시 요새 저녁에 샐러드를 드시면서
건강 챙기시는 분들이 많은 듯 했어요.



요렇게 알러지 정보가 테이블에 붙어있었답니다.
전 다행히 다 잘먹는 체질이라
알러지 걱정없이 먹고싶은 걸로 초이스!!



제가 시킨건 칠리베이컨 웜볼,
남편은 탄단지 샐러드!
둘다 베스트 메뉴였어요.
그리고 콜라덕후의 제로코크 ㅋㅋㅋㅋㅋㅋ
건강생각해서 제로콜라 먹을라구요ㅠㅠ
아예 끊지는 못하겠구ㅜㅜ

여튼 드래싱이랑 샐러드와 웜볼이 아주 기가 막히게
잘 어울려서 정말 순식간에 흡입했지 뭐에요.
너무 신선하고 맛나더라구요ㅠ

저녁엔 이제 요기가서 건강도 챙기고
맛도 챙겨야겠습니당ㅋㅋㅋ
가격도 합리적이고 딱이었어요!

체인점이니 근처에 있으면
다들 한번 들려보세요.
추천입니당!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