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하하하
오늘은 샐러드를 먹으려 했는데 글쎄,
너무 바쁜 하루를 보내서
고기를 안먹을 수가 없었다,,,,
는 건 다 핑계인가요 흑 ㅜㅜㅋㅋㅋㅋ

여튼 오늘은 고기명작을 다녀왔습니다!
봉명동 살다보니 웬만한 고기집은 다 가봤는데요,
그 중에서도 요즘 꽂혀 있는 고기집이에요 ㅋㅋ



일단 좋은 점은
스텝분들이 다 구워주신다는거 ㅋㅋ
나이들다보니 왜케 고기굽는게 귀찮을까요ㅠㅠ
그래서 고깃집 가기전에 꼭 알아보는게

고기를 구워주느냐!

인것 같아요 ㅋㅋㅋㅋ
안 구워주면 안감ㅋㅋㅋㅋㅋㅋ

또 고기명작의 좋은 점 한가지는
고기와 곁들일 수 있는 다양한 소스들이
많다는 점이에요.

명란젓, 창란젓, 고추냉이도 있고
소금이랑 쌈장은 기본이구요 ㅋㅋㅋ
저는 이런 애들이 쫙 깔려있는 고깃집이 좋더라구요.


오늘 먹은건 이베리코 갈비살 입니당ㅋㅋ
메뉴에 나와있는 설명을 빌리자면

미슐랭 스타이자 스페인의 천재 쉐프,
페란 아드리아가 극찬한 식자재로
세계 4대 진미 중 하나. 세르도 이베르코 데 베르다.

라고 합니다요 ㅋㅋㅋㅋ
뭐 엄청 대단해보이쥬??ㅋㅋㅋㅋ
그만큼 일반돼지 고기보다 비싸고 뭔가 좀 더
쫀득한 느낌이랄까 ㅋㅋㅋ

이베리코란?


스페인 햄 하몬을 생산하기 위해 사육되는
스페인의 돼지 품종으로,
풀과 도토리, 곡물사료 등을 먹여 키운다고 합니다.
이베리코는 사육 기간과 방식, 먹이에 따라 '베요타', '세보 데 캄포', '세보' 등급으로 나뉘고,
특히 베요타 등급의 경우 자연 방목으로 사육하며,
야생 도토리를 먹고 자라 생성된 특유의 풍미가 특징이라고 하네요.



이 맛있는 고기를
스텝분들이 화려한 스킬로 맛나게 구워주십니다.
구워서 접시 위에 올려주시면
저희는 먹기만 하면 되는 거에용ㅋㅋㅋ
개꿀ㅋㅋㅋㅋ


후식으로는 김치찌개를 먹었는데요,
여기 찌개 맛집일세.
청양고추 맛이 팍팍 나는게
느끼해졌던 속이 확 개운해졌답니다 ㅋㅋ

근데, 저 식단관리 할 수 있겠져,,,,?
점점 자신이 없어지는ㅋㅋㅋㅋㅋㅋㅋ
휴, 그래도 오늘은 열심히 일했으니까
맛난서 먹고 푹 쉴랍니다.

여러분도 맛있는 저녁 보내세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