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고양이 심바가 좋아하는 식물 기르기에 도전했어요!

심바는 평소에도 저희가 고기먹을때
옆에서 상추를 빼앗아 먹을만큼
채소를 좋아하는 고양이인데요,
그러던 중 캣그라스 키우기에 도전해보게 되었습니다.


귀리와 캣닢 씨앗을 심었는데요,
심은지 이틀만에 요렇게 새싹이 얼굴을 드러냈어요!
그리고 일주일도 안되서 쑥쑥 자라서
바구니를 한 가득 채웠답니다 ㅋㅋㅋ


네이버에서 캣그라스 키우기 세트를 구매했구요,
그냥 씨앗뿌리고 흙을 살짝 덮어놓고
겉흙이 촉촉해질 정도로만 물을 계속 주면
어느새 이렇게 쑥쑥 자란 캣그라스를
보실 수 있습니다 ㅋㅋㅋ

저희 고양이 심바는 아니나다를까
싹이 나는대로 족족 다 뜯어먹어서
이제는 더이상 캣그라스가 자라지 않아요ㅜㅜ
새로운 씨앗을 사서 다시 키워야 될 듯 해요ㅠㅠㅋㅋ


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잘 먹지 않나요 ㅋㅋㅋㅋㅋ
역시 먹보 고양이 심바…
먹는건 가리지 않는구나 너란 고양이….

과연 잘 먹을까 라는 생각으로 차일피일
미뤄왔던 캣그라스 키우기 였는데,
한 번 키워보니 대만족이었습니다! ㅋㅋ

혹시 망설이는 집사분들이 계시다면
한번 도전해보세요!!




-구독과 공감, 댓글은 사랑입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