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고양이 심바가 좋아하는 간식은 매우 많지만,
그 중에서도 짜먹는 간식을 최고로 좋아해요.
뭐 집사님들은 다 아시겠지만,
고양이 간식도 여러 종류가 있잖아요?

짜먹는 츄르st, 캔, 동결건조, 파티믹스같은
과자st 등등등…

저희 고양이 심바가 좋아하는 츄르st을
저는 ‘조공’으로 결정했답니다.
일단 츄르는 일제라 패스…


조공이 지금은 매우 유명해졌지만,
출시 초반에는 다른 짜먹는 간식들 대비 높은 가격으로
좀 꺼려했었는데
성분도 좋고 한의사선생님들이 만드시는거라
믿음도 가더라구요.

무엇보다 어마무시한 기호성ㅋㅋㅋ
저는 물을 조금 타서 주는데요,
그럼 고양이 수분 섭취에도 도움이 되어 좋아요!
심바는 특히나 수컷이라 방광, 신장 질환에 취약해서ㅜ


최근에는 이렇게 대용량까지 나왔더라구요 ㅋㅋ
이게 고양이 심바가 너무 좋아하다보니
어쩔수없이 집에 항상 안 떨어지게 구비해놔야
뭔가 안심(?)이 되서 말이죠ㅜㅜㅋㅋ

다른 집사님들의 주인님들은
어떤 간식을 좋아하시나요??
댓글로 추천 부탁드려용ㅋㅋㅋ

마지막으로 저희 고양이 주인님 심바사진
투척하고 갑니당ㅋㅋㅋ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