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건물에 불나는 꿈에 대하여 탐구해보겠습니다. 건물에 불나는 꿈 해몽을 살펴보겠다. 꿈에서 불은 기본적으로 '기운'을 상징하며 일반적으로 돈과 재산에 관련된 길몽으로 풀이된다. 그럼 다양한 유형의 건물에 불나는 꿈 해몽을 살펴보겠다.

불은 일반적으로 재물, 돈, 행운을 뜻하다. 따라서 불이 나는 형태에 따라 일반적으로 좋은 일이 생기는 것을 암시한다. 불의 크기가 크면 클수록 부와 돈이 더 들어오는 길몽으로 풀이된다. 반면에 불이 사그라들거나, 재만 남거나, 끄는 등의 행위는 반대로 부와 재산을 잃는 방향으로 풀이된다. 이 두 가지 기본 방향을 중심으로 건물에 불나는 꿈과 관련된 길몽과 흉몽을 아래에서 확인하실 수 있다.

길몽으로 해석되는 불나는 꿈

불에-타고-있는-신문지소방관-물로-불을-끄는중

기본적으로 불이 나는 꿈은 기본적으로 길몽으로 풀이한다. 일반적으로는 재산이 증가하는 꿈으로 해석된다.

 

1. 건물이 불에 활활 타오르는 걸 바라보는 꿈

대표적인 길몽이다. 불길의 크기가 클수록 원하는 바가 더 잘 이루어지며 일반적으로 부와 재산을 얻는 꿈으로 풀이된다.

 

2. 집이 불에 타버리는 꿈

우리 생각과는 반대로 대표적인 길몽이다. 또한 불꽃의 크기가 크면 클수록 더 좋은 꿈으로 풀이되는데, 더 많은 부와 사업이 번창하는 꿈이다. 본인이 계획하고 있는 일 및 사업에 있어서 술술 풀려나가 성장하게 될 징조이다. 또한 자신의 명성을 널리 떨칠 수 있는 길몽이다. 집이 불에 타는 가운데 엄마돼지가 새끼 되지들과 그 속으로 들어가는 꿈 엄청난 길몽이다. 돼지꿈에 불이 타는 기운까지 더해진 최고의 꿈으로 당장 로또를 사셔야 한다. 불을 피우거나, 불이 홯활타는 꿈 부와 재산이 쌓이는 의미로 길몽으로 풀이된다. 혹은 성적인 의미와 임신 등을 내포하기도 한다.

 

3. 내가 불을 지르는 꿈
내가 원하는 것을 얻기 위해 적극적으로 행동하는 꿈으로, 목표하고 있던 일들을 달성하게 됨을 암시하는 길몽으로 풀이된다. 부와 재산을 스스로 만들어내는 꿈이다.

 

4. 누군가 자신의 집에 불을 지르는 꿈

불은 부와 재산을 얻는 꿈이기 때문에 타인의 도움을 받아 좋은 기회를 얻게 됨을 암시하는 꿈이다. 불길이 삽시간에 번져나가는 꿈의 경우 불길은 재물을 뜻하므로 큰 불길이 일어 번져나간다면 사업이 번성하고 재물이 쌓이는 길몽이다.

 

5. 온 천지가 불바다가 되는 꿈

가정의 살림이 풍성해지고, 사업체가 날로 번성할 꿈이다. 주변 귀인의 도움을 받아 좋은 일이 일어날 꿈으로 풀이된다.
 

흉몽으로 해석되는 불 나는 꿈

집이-불에-타는중벽난로-불


1. 불길이 문을 태워버리는 꿈
불은 일반적으로 길몽이지만, 큰 불이 문을 태워서 없애버리는 꿈은 흉몽으로 풀이된다. 문이라는 소재를 태워 없애버리는 것이기 때문에 간혹 패가망신하는 꿈으로 풀이되기도 한다.


2. 타오르는 불을 꺼버리는 꿈
부와 재산을 상징하는 불을 없애는 꿈이기 때문에, 사업이나 일이 어려움에 부딪히게 됨을 암시하는 꿈이다. 전반적으로 일이 잘 풀리지 않는 흉몽으로 풀이된다.


3. 불이나서 대피하는 꿈
불이 부와 재산을 가지는 꿈이기 때문에 이를 피해나가는 것은 흉몽이다. 따라서 행운을 버리고 도망가는 꿈이기 때문에 좋지 않은 꿈으로 풀이된다.


4. 불이 난 후 재만 남은 꿈
불은 길몽이지만 재만 남은 꿈은 흉몽으로 풀이된다. 더 이상 불에 탈 것이 없기 때문에 소진을 의미하기 때문이다. 사고로 재물을 잃을 수 있으니 최대한 운신의 폭을 좁게 가져가는 것이 좋다.


5. 불길이 약하고 연기만 나는 꿈
불꽃보다 연기가 더 많은 꿈은 흉몽으로 풀이된다. 평소보다 운신을 좁히고 행동과 말을 삼가는 것이 좋다.


6. 불을 끄지 못해서 불안해 하는 꿈
현재 자신이 하고 있는 일이나 사업이 제대로 진행되지 않을 소지가 있으며, 가정에서도 불화가 생길 수 있는 꿈이다.

 

같이 읽으시면 유용한 게시물

 

홍현희 쌍둥이 성별 정보, 벌써 4년차 잉꼬부부

홍현희 쌍둥이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게시글을 전체적으로 읽고 나면 홍현희 쌍둥이를 알게 될 것입니다. 홍현희 쌍둥이의 지식이 필요하신 분들은 끝까지 읽어주세요. 이제 아래에서

simbawa.tistory.com

 

 

 

영탁 콘서트 일정 가격 예매 티켓 좌석수 총정리!

영탁 콘서트 일정 및 가격 예매 티켓 좌석수를 탐구하겠습니다. 이 자료를 읽으시면 영탁 콘서트 일정 및 가격 예매 티켓 좌석수를 이해하게 되실 것이라고 기대하고 있습니다. 영탁 콘서트 일

simbawa.tistory.com

건물에 불나는 꿈을 공유해드렸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른 정보도 궁금하시다면 상단의 글들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