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구독자분들 ㅜㅜ
제가 글쎄 오늘 애드센스 승인이 났지 뭐에요 ㅋㅋ
기대안했는데 ㅋㅋㅋㅋㅋ
이게 다 구독자분들과 심바덕분인듯해요 ㅋㅋ

소소하게 울 아가 심바이야기랑
맛집들 올렸을 뿐인데
공감이랑 댓글도 많이 달아주시구 넘 감사감사 ㅠㅠ

여튼 승인까지 글 20개정도에,
하루에 글 하나씩 올렸으니
딱 20일 걸렸네요 ㅋㅋㅋ

근데 제가 기존에 애드센스 신청했다고 생각했는데
어제 남편이 보더니 이렇게 하는거 아니라고
다시 해줬어요 ㅡㅡㅋㅋㅋㅋㅋ
그랬더니 오늘 승인메일이 똭!!!
넘나 기쁘네요❤️

이제 승인도 되었으니
좀더 양질의 포스팅을 올릴 수 있도록
공부 많이 해야겠어요!

마지막으로 심바사진 올리고 갈게요.
다들 사,,,사,,,
사는동안 많이 버시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