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XL2566K 및 벤큐 조위를 탐구하겠습니다. 이 게시물을 모두 읽으면 XL2566K 및 벤큐 조위를 이해하게 되실 것이라고 기대하고 있습니다. XL2566K 및 벤큐 조위의 정보가 필요하시다면 모두 읽어주세요. 이제 아래쪽에서 XL2566K 및 벤큐 조위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벤큐-조위-모니터-화면
출처-벤큐 조위

조위는 항상 청중이 누구인지 알고 있다. 무엇보다 유연한 게임 플레이와 반응성을 갈망하는 FPS 게이밍이다. XL2411K에서 XL2546K에 이르기까지 매우 기능적이고 실용적인 패키지로 당시 가장 빠른 재생률을 계속 제공했다. 이제 24.5인치 조위 XL2566K는 360Hz 주사율로 판돈을 높이면서 이전 제품의 유명해진 세련되고 실용적인 디자인을 유지한다. 또한 어두운 장면에서 가시성을 향상하기 위해 일반적인 Black eQualizer와 함께 모션 블러를 줄이는 회사의 독점 DyAc+ 기술과 같은 기능을 포함하고 있다.

벤큐 조위(BenQ Zowie) XL2566K는 FPS e스포츠용으로 제작되었다

XL2566K는 Zowie 최초의 TN 360Hz DyAc+ 게이밍 모니터로 부드러운 게임 플레이와 빠른 응답 시간을 위해 설계된 플래그십 모델이다. 조위 모니터를 보고 있다면 시야각, 색상 정확도 또는 디스플레이 해상도와 같은 것에 신경 쓰지 않는다는 의미이다. 신속하게 대응하고, 빠르게 움직이는 상대를 추적하고, 명확하게 볼 수 있는 것이 유일한 중요한 성능인 모니터에 만족한다. 1,920 x 1,080 픽셀 TN 디스플레이는 색상 충실도로상을 받지 못할 것이다. Samsung Odyssey G7과 같은 VA 패널 옆에 놓으면 그 차이가 낮과 밤처럼 분명하다. 색상은 거의 과포화 상태로 나타나며 대부분의 전용 FPS 모드에서 눈에 띄게 따뜻해진다. 표준 사진 모드는 가장 자연스러운 색상을 제공했지만 추가 생동감을 찾고 있다면 FPS 2 모드가 가장 좋아 보이다. 색상이 크게 펌핑되고 ​​적들이 화면에서 뛰어내린다. 대비를 더욱 높이기 위해 적을 더욱 돋보이게 만드는 유용한 색상 바이브 런스 옵션이 있다.

xl2546-xl2566k-모델-비교
출처-벤큐 조위


360Hz 주사율도 우수하며 Valorant와 같은 게임에서 특히 좋은 혜택이다. 그러나 240Hz에서 360Hz로 가는 차이는 거의 무시할 수 있을 정도로 차이가 나며 알아차렸다고 말할 수 없다. 60Hz에서 144Hz로 이동하는 것은 밤낮의 차이이지만 새로 고침 빈도는 확실히 수익이 감소하는 경우이다. 현재 출시된 1440p 240Hz 모니터 중 하나와 같이 새로 고침 빈도가 약간 낮은 고해상도 디스플레이를 선택하면 시각 및 이미지 품질이 훨씬 더 눈에 띄게 향상되는 것을 볼 수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고주사율 모니터의 이점은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는다. 게임 플레이가 버터처럼 매끄럽게 느껴지므로 대상을 긋고 상대를 추적하기가 더 쉬워진다. Blur Buster의 UFO 테스트에서 각 이미지는 눈에 띄는 고스팅이나 블러링 없이 선명하고 깨끗했다.

 

즉, 원시 성능에 대한 Zowie의 초점은 모니터 디자인에도 적용된다. 측면에 있는 2개의 슬라이드 온 날개 또는 깜박이는 플레이어가 군중을 마주할 수 있는 무대 사용에 적합하지만 시야 주변의 산만함을 차단한다. XL2546과 비교하여 XL2566K는 더 나은 인체 공학을 위해 작은 디자인 조정을 제공한다. 직사각형 베이스 대신 후면 모서리를 잘라내어 풀 사이즈 키보드와 마우스 패드를 위한 더 많은 공간을 만들었다. 많은 프로 선수들이 마우스 패드를 자신에게 더 가깝게 가져오기 위해 키보드를 비스듬히 배치하고, 각진 베이스를 통해 마우스 패드를 더 가까이 이동할 수 있다.

 

함께 읽을만한 유용한 포스트

 

국제전화 006 모르는 번호로 전화 올 경우 총정리

국제전화 006 및 모르는 번호를 전달하겠습니다. 이 자료를 모두 읽으시면 국제전화 006 및 모르는 번호를 이해하시게 될 것입니다. 국제전화 006 및 모르는 번호의 지식이 필요하신 분들은 전체

simbawa.tistory.com

 

 

슬리피타임 (SLEEPYTI.ME) 수면에 도움을 주는 앱추천

슬리피타임 (SLEEPYTI.ME)를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 내용을 읽어주시면 슬리피타임 (SLEEPYTI.ME)를 이해할 겁니다. 슬리피타임 (SLEEPYTI.ME)의 정보가 필요하신 분들은 모두 읽어주세요. 이제 아래

simbawa.tistory.com

 

XL2566K 및 벤큐 조위를 알려드렸습니다. 모두 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른 정보도 궁금하시다면 상단의 글들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