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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우디 A7 2022 가격, 디자인, 성능에 관한 내용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이 자료를 모두 읽으면 아우디 A7 2022 가격, 디자인, 성능을 이해하게 될 겁니다. 아우디 A7 2022 가격, 디자인, 성능이 궁금하신 분들은 모두 읽어주시면 도움이 되리라 생각합니다. 이제 아래에서 전부 알려드리겠습니다.

 

 

2022 아우디 A7 Sportback은 럭셔리 중형 해치백입니다. A6 세단을 베이스로 하지만 나름의 캐릭터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엔트리 레벨 버전에는 동등한 A6보다 더 강력한 엔진이 함께 제공됩니다. 표준 장비의 수준이 더 높습니다. 그리고 A7은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변형을 제공합니다.

그러나 구매자를 새로운 A7으로 이끌 수 있는 것은 아마도 Sportback 측면일 것입니다. 동시에 실용적이고 틀림없이 매력적이며 전통적인 트렁크에서 출발합니다. 현재 2세대인 현재 A7은 2019년에 데뷔했습니다. 따라서 다양한 운전자 지원 기능이 제공되며 Apple CarPlay/Android Auto 스마트폰 통합과 같은 인포테인먼트 기술은 제품군 전반에 걸쳐 표준입니다.


2022 아우디 A7 가격 

 

2022년형 가솔린 3.0 개별소비세 3.5% 적용 (2021.12.01.)
 55 TFSI Quattro Premium (2C5) (A/T) 휘발유 2,995cc 9.5㎞/ℓ99,650,000원
 55 TFSI Quattro Premium (A/T) 휘발유 2,995cc 9.5㎞/ℓ100,210,000원

2022년형 디젤 3.0 개별소비세 3.5% 적용 (2022.01.01.)
 45 TDI Quattro Premium (2C5) (A/T) 경유 2,967cc 13.0㎞/ℓ91,790,000원
 45 TDI Quattro Premium (A/T) 경유 2,967cc 13.0㎞/ℓ92,350,000원
 50 TDI Quattro Premium (2C5) (A/T) 경유 2,967cc 11.9㎞/ℓ99,650,000원
 50 TDI Quattro Premium (A/T) 경유 2,967cc 11.9㎞/ℓ100,210,000원

2022년형 S7 디젤 3.0 개별소비세 3.5% 적용 (2022.01.01.)
 TDI (2C5) (A/T) 경유 2,967cc 11.5㎞/ℓ121,750,000원
 TDI (A/T) 경유 2,967cc 11.5㎞/ℓ122,320,000원

해외기준 - 2022 A7의 가장 저렴한 버전에는 일반 55 TFSI 구동계가 있으며 프리미엄 트림으로 제공됩니다. 제조업체의 권장 소매가격(MSRP)은 $69,200입니다.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A7은 상위 2개 트림 또는 Premium Plus 및 Prestige에만 제공되며 가격은 약 76,000달러입니다.

S7은 90,500달러에 달하는 두 개의 상단 트림에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옵션으로 $100,000 장벽을 깰 수 있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RS 7에 대해 $118.5K를 찾고 있습니다.

경쟁 제품과 비교하여 A7의 가격은 어떻습니까? 직접적인 경쟁자가 없기 때문에 그 경쟁이 무엇인지에 달려 있습니다. BMW 8 시리즈 Gran Coupe는 약 86,000달러부터 시작합니다. 362마력의 Mercedes-Benz CLS 450 (해치백 대신 트렁크 포함)은 약 74,000달러입니다. 그리고 중형보다는 해치백이 있는 풀 사이즈 자동차인 Porsche Panamera는 9만 달러에 가깝습니다.

일부 구매자가 배지에 대해 덜 걱정하고 세련된 해치백이 있는 스포티한 자동차의 아이디어처럼 이러한 종류의 예산은 368마력 Kia Stinger GT2를 쉽게 수용할 수 있고 여전히 약 15,000달러가 남습니다.


2022 아우디 A7 디자인 

 

실내 - 2022 아우디 A7을 초현대적이고 깔끔하며 기술이 풍부하게 보이면서도 여전히 호화로운 분위기를 풍기고 잠재적인 소유자가 되고 싶어할 공간을 만드는 것은 쉽지 않았을 것입니다. 그러나 Audi는 겉보기에 어렵지 않은 방식으로 이를 달성했습니다. 이는 인테리어 디자인 팀이 세부 사항에 많은 시간과 관심을 기울였다는 확실한 증거입니다.

A6 세단보다 더 드라마틱한 루프 라인에도 불구하고 리어 헤드룸은 그렇게까지 고통받지 않습니다. A7은 거의 0.5인치의 후방 레그룸과 함께 1인치만 잃습니다. 평균 크기의 성인을 위한 충분한 숙박 시설이 그곳에 여전히 있습니다.

외관 - Spot the Difference 만화를 잘 아는 사람이라면 A7 Sportback의 전면과 자매 기계인 A6 세단의 차이를 구별할 수 있을 것입니다. 힌트: 후드의 여분의 주름입니다. 측면과 후면은 물론 경사진 루프 라인과 리프트 게이트가 훨씬 더 큰 차이를 만듭니다. 실제로 A7과 A6은 차체 패널이나 유리 부분을 공유하지 않습니다.

추가 공기역학적 추가 사항과 쿼드 배기 시스템은 일반 A7보다 터치가 낮은 S7을 차별화합니다. RS 7에는 더 큰 공기 흡입구가 있습니다. 두 가지 성능 변형 모두 빨간색으로 칠해진 브레이크 캘리퍼와 함께 제공될 수 있습니다. 새로운 A7 제품군의 모든 모델은 Black Optic 패키지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2022 아우디 A7 성능

 

혼란스럽지 않게 하기 위해 55 TFSI라는 두 개의 구동계가 있습니다. 공평하게 접미사로 소문자 "e"가 있지만. 2022 A7의 직접적인 55 TSFI 설정부터 시작하겠습니다.

그것은 335 마력과 369 lb-ft의 토크를 개발하는 터보 차저 3.0 리터 V6를 가지고 있습니다. 다음 단계는 7단 듀얼 클러치 자동 변속기이며 모든 A7, S7 및 RS 7과 마찬가지로 전 륜 구동(Audi의 복도를 따라 콰트로로 알려짐)이 표준입니다.

55 TFSI e 배열의 가장 중요한 "e"는 플러그인 하이브리드를 의미합니다. 여기에 터보차저 2.0리터 4기 통 엔진이 전기 모터와 리튬 이온 배터리와 결합되어 362마력과 369lb-ft의 토크를 생성합니다. 이번에도 7단 듀얼 클러치 자동변속기가 탑재됐다.

55 TSFI e는 전기 자동차(EV) 모드에서 최대 24마일을 주행할 수 있습니다. EPA(Environmental Protection Agency)의 계산에 따르면 MPGe(갤런당 마일당 마일) 수치가 제공됩니다. 이 24마일을 고려하면 도시/고속도로를 합한 연비는 68 MPGe입니다. 자동차가 일반 하이브리드로 작동할 때 29 MPGe입니다.

S7은 트윈 터보차지 2.9리터 V6에서 444마력과 443lb-ft의 토크를 즐깁니다. 그리고 RS 7의 트윈 터보차지 4.0리터는 무시무시한 591마력과 590lb-ft의 토크를 생성합니다. 이 두 차량에는 8단 자동 변속기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모든 엔진에 프리미엄 가솔린을 권장합니다.

일반 2022 아우디 A7의 335마력 V6보다 더 강력한 것은 사치입니다. 이 터보차저 엔진과 스마트하게 보정된 서스펜션이 결합되어 부드러운 주행과 운전자에게 강요하지 않지만 배경에 있는 감각을 만들어냅니다. 필요한 것은 그러한 감각에 맞추기 위해 인식의 전환입니다.

아우디 A7 2022 가격, 디자인, 성능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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