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bmw x3 및 가격에 관련된 내용을 탐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번 X3는 최근에 페이스리프트를 거쳤다. 우선 외관은 그릴이 조금 더 깔끔하게 정리된 모습이다. 키드니 그릴 가운데 부분이 붙어있는 형상이 인상적이네요.

BMW X3 정보

후면부 테일램프는 조금 더 강렬하고 선명하게 변경되었다.  bmw 답게 강인한 인상을 주고 있다. 이번 페이스리프트의 백미는 실내인 것 같다. 디스플레이의 크기도 큼직해졌고 송풍구와 물리 버튼들도 정말 깔끔하게 정리되었다. bmw의 SUV는 세단보다는 확실히 더 나은 실내 디자인을 보여주고 있는 것 같다. 2열 시트 폴딩이 가능해서 트렁크의 활용성은 더 커질 수 있겠다. 큼직한 선루프 또한 확실한 개방감을 선사해주기 충분하다. 2022 BMW X3는 강력하고 민첩하며 놀라울 정도로 넓은 내부를 갖추고 있는데 럭셔리 콤팩트 SUV 중 가장 편안하고 재미있는 운전을 느낄 수 있다. BMW X3는 좋은 SUV 차량이다. 파워 트레인을 제공하고, 좋은 연비와 함께, 일반적으로 부드러운 승차감을 제공한다. X3는 핸들링이 뛰어나며 BMW만큼 운전하는 것이 재미있는 고급 소형 SUV는 거의 없다. 내부에는 X3가 좋아 보이고 사람과 화물을 위한 공간이 많이 있다. 또한 사용하기 쉬운 기술 기능이 함께 제공된다.

BMW X3 가격, 등급 및 연비

2022 BMW X3의 가격과 등급을 살펴보겠다. 아마도 가격을 가장 궁금해하실 텐데요. 가솔린 모델 xDrive20 i 기준으로 등급 및 가격은 각각 다음과 같다.

BMW X3 가격
xLine 6,440만원
M Sport 6,740만원
M Sport Pro 7,460만원


연비는 복합 9.2~12.2km/ℓ, 도심 8.1~11 km/ℓ, 고속 10.9~14.1 km/ℓ이다.

BMW X3 실제 오너들이 극찬하는 이유

종합 점수는 9.1로 상당히 높은데요. 가격 부분이 가장 낮은 점수인 8.4를 받았으나 주행, 연비, 디자인, 품질, 거주성 모두 8.5를 넘었다. 상당히 많은 분들이 참여하셨는데 시내 주행을 많이 하시는 경우 연비가 15까지도 나온다고 한다. 타 차량에 비해서도 고급감이 훨씬 좋다고 만족하시는 오너도 있네요. 

BMW X3 새로운 기능

2022 X3에는 많은 변화가 있다. 안팎으로 스타일 업데이트를 받고 트림 사이에 셔플링이 있다. X3는 개정 된 그릴, 새로운 헤드램프 및 테일 램프, 업데이트된 전면 및 후면 범퍼, 새로운 휠 디자인 및 조정된 배기 팁을 포함하는 2022 년 스타일링을 새로 고칩니다. 베이스 X3는 이제 레이서 M40i 모델과 비슷하게 보이도록 차려입은 M 스포츠 외관 패키지와 함께 사용할 수 있다. M40i에 대해 말하자면, 2022 년에 48 볼트 하이브리드 시스템을 얻었지만 결합된 마력은 2021 모델과 동일한 382 마력을 유지한다.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xDrive30e는 단종되었다. 내부에서는 중앙 콘솔이 재작 업되었으며 일부 보조 컨트롤의 위치가 변경되었다. 10.3인치 인포테인먼트 디스플레이와 일치하는 디지털 게이지 디스플레이가 여전히 표준이지만, BMW는 이제 두 가지 모두에 대해 12.3인치 업그레이드를 제공한다.

BMW X3 제원, 엔진, 변속기 및 성능

X3에는 248마력의 터보차저 4기통 엔진이 기본으로 제공되지만 더 스릴 넘치는 발전소를 이용할 수 있다. M40i는 382마력의 터보차저 6기 통을 탑재한 반면, M 모델은 트윈 터보 인라인 식스가 탑재되어 있어 대회 모델의 스프링 여부에 따라 473마력 또는 503마력을 발휘한다. 엔트리 레벨 30i 모델은 빠른 스로틀 응답과 무거운 로우 엔드 토크로 대부분의 운전자에게 충분한 근육을 제공하며 약 6 초 만에 0에서 60 mph까지 스쿠트 할 수 있다. M40i 및 X3 M 모델은 완전히 다른 수준까지 물건을 래칫 하고 의심할 여지없이 리드 풋 드라이버의 선호가 될 것이다. 모든 모델은 기어를 빠르고 부드럽게 변경하는 세련된 여덟 단 자동 변속기와 결합된다. 이 BMW는 뛰어난 주행 역학을 가지고 있다. 안정감을 느끼고 턴 주위로 구성되며, 스티어링은 빠르고 멋지게 가중되며, 브레이크는 충분한 제동력을 제공한다. X3의 스포티한 특성 때문에 라이딩 품질은 확고하지만 도로 결함에 비해 여전히 즐겁다. 후드 아래에 248마력의 터보차저 2.0리터 4기 통을 장착한 후륜구동 sDrive30i와 전륜구동 xDrive30i는 거의 모든 교통 상황을 편안하게 협상할 수 있는 충분한 동력을 제공하지만 짜릿하지는 않다. 테스트 트랙에서 xDrive 30i는 60 mph에 도달하는 데 6.2초가 걸렸다. 우리는 sDrive30 i 모델을 테스트하지 않았다. 포르셰 마칸 S와 아우디 Q5는 모두 우리의 테스트에서 더 빠르며, 포르셰는 상당히 그렇다. 성능 지향적인 크로스 오버를 찾는 사람들은 X3 M40i를 더 좋아할 것이다. 382마력의 터보차저 3.0리터 인라인 6기 통 엔진은 거의 잔인한 파워를 제공하여 테스트에서 4.1초의 제로-60 mph 시간을 제공한다. X3는 여전히 BMW의 현재 세단보다 더 유능하다고 느낀다. 운전하는 것이 재미있고 예상보다 코너를 더 잘 돌아다니는 것이 즐겁지 만 Macan 수준의 운동 능력을 제공하지는 않는다.
 

BMW X3 인포테인먼트, 연결성

BMW의 iDrive 인터페이스는 현대 럭셔리 자동차의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이 갖추어야 할 모든 것을 제공한다. 10.3 인치 인포테인먼트 디스플레이는 표준이며 대시 내비게이션뿐만 아니라 Apple CarPlay 및 Android Auto를 특징으로 한다. 더 큰 12.3인치 인포테인먼트 디스플레이는 선택 사항이다. 블루투스 전화 연결, Wi-Fi 핫스폿 및 하나의 USB 포트가 표준이지만 다른 모든 인포테인먼트 기능은 추가 옵션으로 제공된다. 한 번에 두 개의 장치를 주스 하려는 사람들을 위해 두 번째 USB 포트는 무선 스마트 폰 충전 패드와 마찬가지로 선택 사항이다. 표준 인포테인먼트 기능: 10.25인치 터치 스크린, 내비게이션, 12 스피커 스테레오, HD 라디오, USB 포트, 블루투스, Wi-Fi 핫스폿, 안드로이드 오토, 애플 카플레이 사용 가능한 인포테인먼트 기능: 12.3인치 터치 스크린, 16 스피커 하만 카돈 스테레오, 위성 라디오 및 무선 장치 충전 추가 표준 기능: 5.1인치 디지털 게이지 클러스터 및 트라이존 자동 온도 조절 기타 사용 가능한 기능: 12.3인치 디지털 게이지 클러스터, 파노라마 문루프 및 원격 시작 X3의 터치 스크린은 크고 쉽게 볼 수 있으며 선명한 그래픽을 특징으로 한다. 입력에 신속하게 응답하고 사용자 친화적인 인터페이스를 가지고 있다. 터치 스크린 외에도 다양한 제어 방법이 있으므로 이동 중에 설정을 쉽게 조정할 수 있다.
 

BMW X3 안전 및 운전자 지원 기능

충돌 테스트 결과 고속도로 안전 보험 연구소는 2022 BMW X3에 여섯 가지 충돌 테스트 모두에서 최고 등급의 우수등급을 부여했다. 미국 국립 고속도로 교통 안전청은 2022 BMW X3에 별 다섯 개 중 다섯 개에 대한 전반적인 안전 등급을 부여했으며, 정면 및 측면 충돌 테스트에는 별 다섯 개, 롤오버 테스트에는 별 네 개가 있었다. 즉 말하자면 미국에서는 정말 모든 분야에서 최우수 등급을 받았다고 하니 안정성 부분에서는 신뢰가 엄청난데요. 포함된 안전기능은 다음과 같다. 

안전 기능 : 표준 운전자 지원 기능
후방 카메라
전방 및 후방 주차 센서
사각지대 모니터링
후방 교차 교통 경고
적응형 크루즈 컨트롤
보행자 감지를 통한 전방 충돌 경고
전방 자동 비상 제동
교통 표지판 인식
차선 이탈 경고

 

사용 가능한 운전자지원 기능
헤드업 디스플레이
차선 유지 보조
차선 변경 지원
침습 조향 보조
서라운드 뷰 주차 카메라 시스템
평행 및 수직 주차 보조


X3는 이번 페이스리프트로 인해 원래도 많은 인기를 끌었지만 더 많은 분들의 선택을 받을 것 같다. 내외관 디자인까지 완성된 모습을 보여주는 X3, 앞으로 계속해서 많은 인기를 얻지 않을까?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